null

보시

여러분의 정성 어린 보시(기부)가 세계 여러 나라에서 인생의 참된 의미를 찾아
무상사에 오셔서 수행하시는 스님들과 수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그 수행의 결과로 비롯된 자비심은
다시 삶의 어려움을 겪는 이들과 사회, 그리고 세계 각국으로 퍼질 것입니다.


아래 각 항목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듣고자 하는 분은
아래 연락차로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무상사 종무소 전화 T: 042 841 6084

무상사 이메일: office@musangsa.org 

토지 구입 기부

null

숭산 국제선원 무상사는 한국 불교의 세계화에 공헌을 하신 숭산 큰스님께서 전 세계인이 함께 모여 수행할 수있도록 세우신 참선 수행 도량입니다. 각국에서 많은 수행자들이 무상사를 찾아오길 희망하고 해마다 늘어나는 수행자들과 지역 불자들이 목적에 맞는 적절한 환경에서 수행하고 포교하기 위해 공간을 더 확보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금 모두가 장래 세계 각 처로 소중한 가르침이 전달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금 모두가 장래 세계 각 처로 소중한 가르침이 전달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동참 안내 : 한 평당 동참 20만원(미화 약 170달러)에 한 평(3.3㎡)의 토지.
– 위 금액은 권유 사항이고, 여력에 따라 자유롭게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를 하실 분들은 아래 ‘한평 땅사기’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금주 : 계룡산 국제선원
계좌번호 : 733101-01-194722 (국민은행)

국제관음선원 건축불사

null

숭산 선사님의 전법 원력을 계승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모두의 수행 공간인 새로운 선원과 숙소 신축이 선행되어야 하기에 이를 적극 추진하고자 합니다.

무상사 뒤 대지 약 4,000평에 새로운 선방과 숙소가 결합된 건평 약 300평 규모의 ‘국제관음선원’ 건립과 추가로 조실채 및 새로운 공양간 신축 합니다.

 

적절하게 준비된 건물과 시설에서 출가한 스님들과, 보다 많은 일반 참가자들이 효과적인 수행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아래 계좌로의 정성스러운 기부를 기다립니다.

예금주 : 재단법인 숭산국제선원
계좌번호 : 733137-01-000781 (국민은행)

September 2

스님 건강 의료비 후원

null
WoodenBuddhaHand

세계 여러나라에서 참선 수행을 위해 무상사에 모여든 스님들의 건강과 의료보험을 지원하는데 뜻이 있는 분들께서는 아래 ‘스님 건강 의료비 후원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성 어린 기부금은 출가하여 열심히 마음 밝히는 수행을 해서, 모든 존재를 돕겠다는 서원을 지닌 스님들께 든든한 힘이 됩니다.

예금주 : 계룡산 국제선원
계좌번호 : 733101-01-196672 (국민은행)

<<기타 일반 운영에 관한 기부>>
특정한 대상 없이 무상사의 운영과 발전에 기부를 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아래 계좌로 송금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금주 : 재단 법인 숭산 국제 선원
계좌번호 : 733101-01-259386 (국민은행)

Back to top of page